혹시 작업 관리 게임을 해 본 적이 있는 경우, 또는 당신이하지 않은 경우에도, 목장 러쉬는 절대해야 할 놀이입니다. 매력적인 테마와 훌륭한 그래픽, 중독성 있는 게임 플레이, 그리고 장르의 팬들이 기쁨으로 울게 할 만큼 다양한 장르를 결합하면 이 게임은 최고의 작업 관리 게임 중 하나입니다. 목장 러쉬는 훌륭한 작업 관리 게임의 모든 요소를 소요하고 훨씬 더, 그들을 많이 않습니다. 이 게임에 는 거의 잘못이 없으며 다운로드 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당신은 스릴 넘치는 타고 준비가 되셨습니까? 이 끝없는 롤러 코스터를 타고 장애물을 피하고있는 동안 공허를 통해 러쉬. 빠른 생각하고 놀라운 속도에 도달하기 위해 차선을 전환탭!… 러쉬를 경험! 목장 러쉬는 관리 가능한 속도로 시작하지만, 신속하게 어려움을 램프하고 즐겁게 유지하는 재미와 재미있는 시간 관리 게임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하루의 끝에 농장을 떠나 어떤 조건에서 관리 장르에 흥미로운 트위스트를 추가, 그것은 다음 날 아침이 될 것입니다 방법. 농장 테마 시간 관리 게임의 구색이 있었다 동안, 목장 러쉬는 매력적인 그래픽으로 일을 선명하게 유지, 뛰어난 게임 플레이, 창의력. 그것은 모든 작업에 대한 좋은 속도를 설정하고 도전하지만 균형을 게임을 유지합니다.

당신이 시간 관리 게임과 도전을 좋아하는 경우에, 오늘 목장 러쉬를 다운로드하고 그 이익을 올릴 경주! 러쉬에 대한 질문은 아직 없습니다. 첫 번째가 되십시오! 게임 플레이는 동일한 범주의 다른 게임에서 기대하는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마우스를 사용하여, 당신은 시간이 다 떨어지기 전에 모든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미친 듯이 클릭해야합니다. 작업에는 작물 심기, 급수, 수확, 농약 살포, 빵과 치즈 와 같은 것을 생산하기 위해 기계에 작물을 넣고, 많은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그 기계를 유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랜치 러쉬가 작업 관리 게임의 아킬레스 발 뒤꿈치를 피하는 것을 너무 많이하고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 지루함으로 이어지는 반복. 심지어 낮은 수준에서, 당신은 지속적으로 이동, 클릭하고 다음 작업에 대한 농장을 스캔. 목장 러쉬는 중독성, 큰 시각적으로, 믿을 수 없을만큼 참여하고 상호 작용. 그것은 두 가지 난이도 수준, 수준과 목표의 다양한, 성과와 우수한 그래픽에 대한 상을 제공합니다. 부족한 업그레이드 시스템은 이 게임이 올바르게 하는 모든 것에 비해 정말 작은 오류일 뿐입니다. 캐주얼 모드, 전문가 모드를 이기고 모든 상을 수상할 수 있도록 몇 시간, 몇 시간, 시간을 계속 사용할 수 있을 만큼 매력적이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목장 러쉬는 다운로드 가치가 이상입니다. 사라는 보육을 열어 유지하기 위해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농부의 시장을 열어 그녀의 마음에 드는 일을 저장 도움이됩니다.

그녀는 신선한 농산물을 수확하고 타조에서 계란을 수집하는 등 고객의 주문을 채우고 필요한 현금을 모으는 데 8 주가 있습니다. 작업 관리 팬들은 그가 모든 행동을 체인할 수 있는 능력을 좋아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고 바로 타이밍을 얻을 경우 전체 레벨을 체인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당신의 정원 다양한 작업 관리 게임보다 더 많은 다양성을 추가, 계획과 전략의 게임을합니다. 농장을 수익성 있게 관리하기 위해 맹목적으로 클릭하는 대신 생각하고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팜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설정을 재정렬하여 각 챌린지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캐주얼 모드와 전문가 모드의 두 가지 난이도가 있습니다. 전문가 모드는 훨씬 더 어렵고 캐주얼 모드에서 처음 2 주 동안 재생 한 후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캐주얼 모드는 공원에서 산책이 없기 때문에 이것은 게임에 장수를 많이 제공합니다.

당신은 확실히 다시 와서 전문가 모드를 이길 하려고 하는 이유가 있을 것 이다. 당신이 고객을 기쁘게하고 목장에 대한 돈을 벌때, 당신은 다양한 업적에 대한 트로피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By | 2020-02-10T03:06:05+00:00 February 10th, 2020|Uncategorized|
Avada WordPress Theme